닫기

PC장애 상담

PC장애 상담

지원서 작성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원격지원 서비스입니다.
컴퓨터에서 발생한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, 전문상담원이 컴퓨터에 접속하여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해결을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.

상담문의 : 02-2128-3189, 3279
이용시간 : 월~일 09:00-23:00 (점심시간제외 12:00-13:00)

원격지원서비스 연결하기

이용 방법
  1. 1. PC장애 상담(02-2128-3189, 3279) 상담원과 통화합니다.
  2. 2. 상단의 [원격지원 서비스 실행]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3. 3. 상담원과 원격으로 접속하여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습니다.
원격지원 절차
보안경고창 설치
해당컴퓨터가 처음 원격지원을 받는 경우 보안경고창이 나타납니다. 설치하시면 됩니다.
담당자와 연결 중
담당자와 연결을 기다립니다.
(담당자와 연결할 때 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)
원격조정 중
담당자와 연결이 되면, 담당자가 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정하게 됩니다.
장애처리 완료
장애처리가 끝나면, 담당자가 접속을 끝냄으로써 장애처리가 완료됩니다.
유의사항
  • - 입학상담 Q&A를 통해 해결 할 수 없거나, 설명하기 힘든 장애가 발생할 경우 바로 전화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컴퓨터 오류가 아닌 입학상담은 전화(1644-0982) 또는 [입학상담실> 입학상담 Q&A ] 게시판을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단, 지원서 작성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 외에 개인 컴퓨터의 이상(컴퓨터 고장, 하드웨어 문제)일 경우는 해당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SCHEDULE

2018-1학기
신 · 편입학 모집

2017. 12. 1.(예정)
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.

입학절차가이드

입학모집 일정과 상세한 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학과소개

전공에대해 궁금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..

학과별 입학문의

입학에 대한 모든 문의를 해결해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