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로그인

PC장애 상담

지원서 작성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원격지원 서비스입니다.
컴퓨터에서 발생한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, 전문상담원이 컴퓨터에 접속하여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해결을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.

상담전화
02-2128-3189, 3279
이용시간
평일 09:00 ~ 23:00 (12시~13시 제외) / 주말 · 공휴일 09:00 ~ 23:00 (12시~13시/18~19시 제외)

원격지원서비스 이용방법

  • PC장애 상담
    02-2128-3189, 3279 상담원과 통화
  • 원격지원 서비스 연결하기
    버튼 클릭
  • 심사결과 확인
    상담원과 원격으로 접속하여
    원격지원 서비스 실행

원격지원서비스 이용절차

  • STEP
    01

    보안경고창 설치해당컴퓨터가 처음 원격지원을 받는 경우 보안경고창이 나타납니다.
    설치하시면 됩니다.

  • STEP
    02

    담당자와 연결 중담당자와 연결을 기다립니다.
    (담당자와 연결할 때 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)

  • STEP
    03

    원격조정 중담당자와 연결이 되면, 담당자가 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정하게 됩니다.

  • STEP
    04

    장애처리 완료장애처리가 끝나면, 담당자가 접속을 끝냄으로써 장애 처리가 완료됩니다.

유의사항

학상담 Q&A를 통해 해결 할 수 없거나, 설명하기 힘든 장애가 발생할 경우 바로 전화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컴퓨터 오류가 아닌 입학상담은 전화(1644-0982) 또는 [입학상담실> 입학상담 Q&A ] 게시판을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단, 지원서 작성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 외에 개인 컴퓨터의 이상(컴퓨터 고장, 하드웨어 문제)일 경우는 해당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입학지원서 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