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강의

전임교원정시채용

2021학년도 하반기 서울디지털대학교 교수 초빙공고

사이버대학의 No.1 서울디지털대학교와 함께할 최고의 교수님을 모십니다.

  • 모집분야 및 인원

    모집분야 및 인원 목록

    임용구분,학과,인원,세부분야 항목으로 내용을 알 수 있는 표 입니다.

    임용구분 학과 인원 세부분야
    연봉제 전임교원 탐정전공 1명 경찰학, 범죄학 분야 전문가탐정학 관련 연구활동 유경험자 우대
    (e.g. KCI급 이상 학술논문 저자, 한국연구재단 연구과제 수행 등)
    온라인 교육 유경험자 우대
  • 지원자격

    박사학위 소지자 (지원서 제출일 기준)

    최근 4년(2017.3.1.~2021.2.28.) 이내 발표한 연구실적이 200% 이상인 자 (학위논문 제외)

    사립학교 및 본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, 온라인 교육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

    연구실적 산정기준

    연구실적 산정기준 목록

    구분, 평가비율, 비고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표

    구분 평가비율 비고
    논문 국제학술지 200% SCI, SSCI, A&HCI, SCIE
    150% SCOPUS 등
    국내학술지 100%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(KCI)
    50%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
    기타학술지 20%
    저서 학술저서 100%
    일반저서 50%

    인정 비율 : 단독 100%, 2인 70%, 3인 이상은 30%

  • 지원방법

    온라인 지원서 작성 : 본교 홈페이지(www.sdu.ac.kr), [학교소개 > 교원채용 > 전임교원정시채용]

    교원임용지원서

    자기소개서

    전공심사 자료 제출 : 제출서류 참조

  • 온라인 지원서 제출기간

    2021년 3월 30일(화) 15시 ~ 4월 14일(수) 17시

  • 심사절차 : 각 심사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심사 진행 (대상자 개별 통보)

    기초심사 : 4월 19일 ~ 4월 21일

    전공심사 : 5월 10일 ~ 5월 13일

    공개강의 및 면접심사 : 5월 24일 ~ 5월 26일

    위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 안내

   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 안내 목록

    제출서류,세부사항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표

    제출서류 세부사항
    전공심사
    (기초심사 합격자만 제출)

   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학위별 원본 각 1부

    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는 학위기 사본

    영어 외 국가의 경우 영문증명서로 제출

    경력증명서 원본 각 1부

    박사학위 및 석사학위 논문 원본 각 1부

    최근 4년 대표적인 실적물 별쇄본 또는 요약본, 사본 각 1부

    연구논문

    국제학술지 : SCI, SCIE, SSCI, A&HCI, SCOPUS

    국내학술지 : KCI(한국연구재단 등재지, 등재후보지)

    저서

    전공분야 학술저서 및 일반저서 사본 각 1부
    (표지, 목차, 시작 및 종료페이지, 제작/발행일자 복사 후 제출)

    ‘라의 대표 실적물’ 외 연구실적물 목록 및 요약본 또는 사본 각 1부

    전공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 (해당자)

    제출처 [07654]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24 서울디지털대학교 6층 교무행정팀
    (단, 우편접수는 5월 4일까지 도착분에 한함)

    공개강의
    (전공심사 합격자만 제출)

    수업계획서(시범강의과목) 1부 (한글 또는 워드, 자유양식)

    시범강의교안 1부 (파워포인트, 자유양식, 10분 내외)

    제출처 : ray@sdu.ac.kr 로 이메일 발송

    공개강의는 면접 당일 본교 스튜디오에서 실제 강의 촬영 후 심사예정

    제출서류 및 연구실적물은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
    온라인지원서 입력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미비된 서류로 간주합니다.

    제출서류가 외국어인 경우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 요약본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유의사항

    각 단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단계 심사를 실시하며,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.

    지정된 양식을 사용하며 인터넷 장애 또는 손상된 파일 접수 시 미비된 서류로 간주하며, 증빙서류로 인정하지 않습니다.

    연구실적물은 해당 기간 내에 발표된 실적만 인정됩니다.

    해당 초빙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,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
   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제출서류가 허위, 착오, 미기재, 서류미비, 위변조 등으로 판명된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성범죄 경력이 있거나 경력조회를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.
    (관련 법률 :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56조, 동법 시행령 제25조)

    공고에 명시하지 않는 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규정과 교육공무원법 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
    문의처 교무처 교무행정팀
    (E-mail : ray@sdu.ac.kr, Tel : 02-2128-3161, Fax : 02-2128-3169)

교무행정팀 02-2128-3161 이메일prof@sdu.ac.kr